Wholesale Brand Cosmetic Perfumes Fragrances Gifts

피부 미용 화장품을 수입 브랜드 - 이름을 향수, - 케어 제품과 프리미엄 제품 선물 백화점 보석을 도매



Lung Jyi is a Taiwan based distributor of wholesaling top brand cosmetics, fragrances & gift sets to trade & export to specialty stores, superstores or retail stores. We are dedicated in providing you with a wide selection of genuine brand names from every corner of the world. Our company offers a complete range of the most up-scale and cutting edge products, which includes perfume fragrances, men’s perfume、women’s perfume、mini perfume, skin care, cosmetic, color cosmetics, perfume gift sets, skin care gift sets, cosmetic gif sets, hair care, styling products, body care, bath and body accessories, makeup accessories, color cosmetics accessories, fashion decorations, gift sets, fancy products, Japanese fancy products etc.
Our range of brands include AIGNER, ANNA SUI, ARMANI, BOSS, BALENCIAGA, BENETTON, BIOTHERM, GUYLAROCHE, SISLEY, Y.YAMAMOTO, MONT BLANC, BORGHESE, BYBLOS, BRITNEY, BVLGARI, DUPONT, C.DIOR, C.KLEIN, FENDI, CAPUCCI,CARITA, CERRUTI1881, E.LAUDER, NESS,CHANEL,GIVENCHY,FALADE, KOSE, CLARINS, CLINIQUE, D.COSMERIC, SAMBA, DIOR, DUNHILL, GAULTIER, GLOWJ.IO, FERRE, FREDERIC M, GUERLAIN, H.R, GUCCI, HERMES, KANEBO, I.MILLET, LANCOME, JOURDAN, CHOPARD, JAGUAR, LANVIN, KENZO, KITTY, LA.PRAIRIE, NIKE, PALGANTONG, LACOSTE, P.CARDIN, POLA, NINA RICCI, DAVIDOFF, M.JORDAN, MAT, MICKEY, MIYAKE, E.ARDEN, MONTANA, POLO, N.RICCI, FRAGONARD, R.BALESTRA, PRIVACY, ORLANE, OSCAR, P.M.CHELL, ROCHAS, SONIA, SHISEIDO, SHU UEMURA, LEONARD, VERSACE, SANA, TIFFANY, YSL、BURBERRY etc.
Export/ Wholesale Business
Based on different channels, our customers could be divided into two categories, physical (traditional) and virtual (newly) channel. The traditional channel consists of trader, wholesaler, skin, body and hair care’s original installation import, franchise store, chain store, decoration corporation, gift corporation, department store, distributor and direct sale. In the other hand, the virtual channel is through wholesaling to the online shopping mall.
Basically, two kinds of our key customers are other smaller wholesalers and physical stores. And due to different trading volumes, trading figures or the long-term cooperation relationships, the wholesale price would be different in those two kinds of customers.

Our products come from creditworthy manufactures, agents or trading partners in order to ensure the product quality and avoid fakes. The bestselling high-quality products and the competitive price are our characteristics; therefore, welcome fraternity or all trades and professions to be our customers or give us some advices. Thank you!

Please call our office number for further information. E.Mail
Tel: 886-6-2820480 , 2822432 , 2833368
Fax: 886-6-2520390, 2828429
 
  Service Specialists
Skype:
MSN:
ANN
perfumesnet
perfumeorg@hotmail.com
SUMMER
lungjyinet
lungjyinet@hotmail.com
JAMIE
lungjyiorg
lungjyiorg@hotmail.com
JOYCE
lungjyicom
lungjyicom@hotmail.com
Opening hours: AM10:00~PM7:00 (Two days off every two week)
Address: No.403-2, Dawu St., Yongkang City, Tainan County 710, Taiwan (R.O.C.)
http://www.perfume.com.tw/english/

폐 Jyi은 무역 & 전문점, 내보낼 최고 브랜드 화장품, 향수 및 선물 세트 도매의 대만 기반 배포자 superstores 또는 소매 상점. 우리가 다양 한 세계의 모든 구석에 서 정품 브랜드 이름을 제공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전체 범위를 제공 하는 저희 회사 대부분의 최대-규모와 첨단 제품, 향수 향수, 남자 perfume、women perfume、mini 향수, 스킨 케어, 화장품, 색 화장품, 향수 선물 세트, 피부 케어 선물 세트, 화장품 gif 세트, 헤어케어, 스타일링 제품, 바디 케어, 목욕 및 바디 액세서리, 메이크업 액세서리, 색 화장품 액세서리, 패션 장식, 선물 세트, 멋진 제품을 포함의 일본어 팬시 제품 등.

브랜드의 우리의 범위 포함 AIGNER, 안 나 수이, 아르마니, 보스, 핍, 베네통, 비오템, GUYLAROCHE, 시슬리, Y.YAMAMOTO, 몽블랑, 보르, BYBLOS, 브리트니, 불가리, 듀 폰, C.DIOR, C.KLEIN, 펜 디, CAPUCCI, CARITA, CERRUTI1881, E.LAUDER, NESS, 샤넬, 지방 시, FALADE, 상품, 클라란스, 크리니크, D.COSMERIC, 삼 바, 디올, 던 힐, GAULTIER, GLOWJ.아이오와, 페 레, 프레드릭 M, 겔랑, H.R, 구찌, 헤르메스가 네 보, I.MILLET, 랑콤, 몰리, 쇼파드, 재규어, LANVIN, 겐조, 키티, LA.프레리, 나이키, PALGANTONG, 라 코스 테, P.CARDIN, 폴라, 니 나 리치, DAVIDOFF, M.JORDAN, 매트, 미키, 미 야 케, E.ARDEN, 몬태나, 폴로, N.RICCI, 프라고나르, R.BALESTRA, 개인 정보 보호, 올 랑, 오스카, P.M.CHELL, ROCHAS, 소니아, 시세이, 슈 우에무라, 레너드, 베 르 사체, 사 나, 티파니, YSL、BURBERRY 등.

수출/도매 사업

다른 채널을 바탕으로, 고객 수 범주로 나눌 수 두, (전통) 물리 및 가상 채널 (새로). 전통적인 채널 상인, 도매 상, 피부, 몸과 머리 케어의 원래 설치 가져오기, 프랜차이즈 저장소, 체인 스토어, 장식 공사, 선물 회사, 백화점, 배포자 및 직접 판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다른 손에 가상 채널 도매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이다.

기본적으로, 두 종류의 주요 고객은 다른 작은 도매업 자 및 실제 저장소. 그리고 인물 또는 장기적인 협력 관계를 거래 하는 다른 거래 볼륨으로 인해 도매 가격 고객의 이러한 두 종류에서 다른 것입니다.

우리의 제품 creditworthy 제조, 에이전트 또는 제품의 품질을 확인 하 고 가짜를 방지 하기 위해서는 거래 파트너에서 온. 베스트 셀러 고품질 제품과 경쟁력 있는 가격입니다 우리의 특성; 따라서, 클럽 또는 모든 거래 및 전문직 고객 또는 우리에 게 몇 가지 조언을 환영 합니다. 감사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의 사무실 번호를 문의 하십시오. E.Mail

Tel: 886-6-2820480, 2822432, 2833368

팩스: 886-6-2520390, 2828429

영업 시간: AM10:00 ~ PM7:00 (모든 2 주 2 일)

주소: No.403-2, Dawu 성, Yongkang 도시, 타이난 카운티 710, 대만 호

http://www.perfume.com.tw/english/

2008년 10월 27일 월요일

어떻게 화장품을 선택하는가?


어떻게 화장품을 선택하는가?

많은 사람들이 화장품 성분을 잘 모르겠있어, 화장​​품을 선택하는 경향이, 첫 번째 초점은 향기입니다. 향기가 매우 중요하지만 화장품보다 중요한 것은 품질이지만 때문에 화장품의 품질, 피부 손상 가능성이 높습니다. 화장품의 올바른 선택은 다음에주의한다 :

선택 화장품 먼저 여부 검사 증명서 및 건강 허가에주의한다. 화장품 제조의 날짜를 적어 둡니다. 일반적으로, 붙이기, 크림, 공장 벌꿀 제품을 최대한 년 반에 올해는 밖으로 실행됩니다. 신중하게, 설명을 읽어 방법과주의 사항의 사용에주의.

밝은 화​​장품 화장품 선택의 색깔에 따라, 그리고 색상이나 빨강, 만료 제품 또는 제조 안료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에 추가됩니다 검정, 녹색, 보이는 곰팡이 또는 어둡게, 색상을 발견. 이러한 탁도, 물 분리기, 또는 floc의 모양으로, 붙여넣기 수축, 균열은 더 사용할 수 없습니다.

화장품, 우아 상쾌하지만 날카로운 아니라 냄새, 맛 또는 냄새를 사용할 수없는 냄새.

화장품의 요구 사항 및 세부적인 텍스쳐 질감이 더 섬세하기 때문에이 큰 피부와의 유착은 피부에 문질러 자연스럽게 적합합니다. 다음은 화장품 신분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방법의 종류를 설명합니다 :

의 에멀젼 에멀전과 같은 화장품, 가장 중요한 좋은 유화, 밝은 광택과 좋은 품질에주의하는 것입니다,, 반짝, 나쁜 어두운은 신중하게 구별되어야한다.

화장 물의 융합은 그 정상의 투명성과 불투명하면 침전 아니, 그건 실패 여부를 들여다 병에 특별한주의를 지불하는 경우의 선택에처럼 완전히 투명합니다.

크림 화장품에서 화장품에 관계없이 필요가있는 시대의 데이 크림, 나이트 크림, 피부 크림의 가장 큰 규모로. 무빙 스킨 케어 제품은 그 겉보기에 의기소침한 단조로운, 흐린 냄새의 품질이 재판이 편안하지 않는 경우, 흰색과 밝은, 냄새 신선하고, 그 반대로 보이지만, 거친 느낌. 당신이 노력 선택할 때 따라서 조심하면 품질 또는 열등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여름 화장품 메이크업을 방지하기 위해 유화제와 appendages 많이 추가, 흔히 일반적으로 모한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우리가 감지 큰 위험 여름 화장품은 사용하기 전에 "연락처 시험 방법을 사용하기 전에, 결과는 부정적인 걸 볼 수 있는데, 긍정은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香水是女人的第二層肌膚,愛自己、愛生活的女人都或多或少地擁有幾瓶心儀的香水。然而,正確地使用它才能令女人在若有若無的香氛中從容地展現自己的優雅。

  香精是以「點」,香水是以「線」,淡香水是以「面」的方式使用的。濃度越低,塗抹的範圍越廣。

  手肘內側和膝蓋裡側是使香氣婉約,耐久的兩大重點!擦在脈搏上是常識,若是擦在手肘內側或是膝蓋裡側會更好:因為這種部位皮膚溫度高,經常活動,會更有效率地散發香氣。同為靜脈部分的手腕內側,因為與事物接觸機會頻繁,很快就會消失不見了,當然不如擦在有脈搏的地方,又有外界適度保護的手肘內側和膝蓋裡側,沒有比這二處更佳的部位了。

  耳後與頸後的香氣會若有若無地瀰漫,懂得控制用量就是最有效的攻略法了。

  不過香氣的流程是由下而上。想持久恐怕很難。腰際是香水強弱的分界線。自己的腰際正是散發朦朧優雅香氣的部份。不過,同時也須考量,劃出香氣的分界線。例如吃飯或到別人家拜訪,香水必須比平常擦得更下方,此乃常識。如果擦在頸、耳附近,溫熱的空氣向上飄散時,香氣也會跟著浮上來,為了使香水柔和不致刺鼻,應該擦在比腰略低的地方。

  人潮洶湧或密閉空間,請擦在搖動的部位,如腳、腳踝內側、裙擺……

  雖然在絲襪上擦香水的人很少,但在穿上之前,先用噴頭噴一噴,就有出乎意料的隱約氣息,而且香氣可以持久。它比擦在肌膚上的香氣更不易消失。

  男人最愛聞的香味是從頭髮,再來就是指尖!大約有八成的男性如是認為。

  不要在陽光照射到的地方抹香水,酒精在暴曬下會在肌膚上留下斑點;如果真的想在陽光下享受香氣,可選不含酒精的香氛沐浴露洗澡。當習慣了某一種香味後,你會不知不覺地塗得比以往多。適宜的濃度是在一臂之內,別人能夠嗅到美妙的氣味。不能判斷自己是否塗得過多,就請朋友幫助。

  一般質量比較好的香水可以存放3—5年。避免接觸陽光,放在陰涼乾燥的地方。可放進冰箱裡保存,但只限於淡香水。香精則不可,過冷或者過熱均會影響香味。如果剩餘少許香水,顏色變渾濁,可加入一些乙醇稀釋。

http://i.56.com/perfumeha

댓글 1개:

brand :

표현 하지 화이트닝


  모든 아름다움 전문가 말했어야 우리는 하지 하룻밤에 화이트닝 완전 한 신속 하 게 하는 것으로 그냥 얻이 없애 색소, 피부, 큰 비용!


  건조, 습기


  으로 아직도 화이트닝 오늘은 제품의 성분 "산 성" 미디어 인센티브 밖으로 수 없습니다, 화이트닝 제품 산의 때문에, 건조 감도 일으키는 피부와 장기 사용 매 했다. 또한, 만약 물 부족의 조건 피부 표 피에 장기, 쉽게 노화 및 주름입니다. 그래서 둘 다 높은 보습 크림의 함수를 사용 해야 화이트닝 제품을 사용 하 여, 평소 메이크업에 때 강한 가능한 만큼 가루 케이크에 대 한 흡수 물.


  이외에, 검은 무 자 비 한 짧은 기간에 있이 필요가 없습니다, 좋습니다만 때문에 화이트닝, 저녁에는 제품의 강력한 구성을 사용 하는 경우 매일 아침과 직면 하 고 물 부족 및 부 피부 민감한 상황, 직장 스트레스, 감정, 일에 어 컨디셔닝, 오염 피부의 노화의 속도 속도 것입니다 하지만 하나의 문제가 다른 피부 문제를 다음과 같습니다.


  강조 하지 전체 얼굴 화이트


  유지 보수 화이트닝, 해야 방법, 우선순위, 구역 별도로 취급 합니다. 만약 당신이 화이트닝 유지 관리 항목은 그때 그의 얼굴을 닦아 하 고 마사지의 분을 동반 하는 장소 2-3 수건을 발견 했다. 만약 당신이 부분에만 강도 가진 화이트닝 스킨 케어 제품을 사용 하는 고 강도 제품을 도포 제를 발견 했다. 기억, 사람들이 볼 때 참조 자리에서 얼굴은 당신 자신을 볼 때만 전체 얼굴 또는 심지어 전체 사람들을 참조 하십시오.


  정규 벗겨짐


  알맞게 대사의 흑색 종 속도 새로운 세포의 재생성 젠틀 엑스폴레이팅 도움이 됩니다. 가벼운 Exfoliating 제품을 구입, 발견된 사이트에 매주 "겸손" 벗겨짐 확인 할 기억 하시기 바랍니다 그 좋은 것 제일 접근은 개호 일주일은 충분 일 분의 "온건한 진보" 철학.


  보호 하기 위해 자외선 차단제


  햇빛이 피부 멜 라 닌 세포 반응 내 분 비 장애, 더 많은 커피를 마신 경우에 유일한 것은 그렇지 않으면 태양 무두 질 또는 오래 자리 아니다. 또한, 최근 몇 년 동안에서 피부에 자외선의 인덱스 증가 그래서 위험에 관계 없이 여부 필요가 희게 또는 speckle, 만큼 맑은 시즌 그들은 바른 다 보호에 도포 제를 했다.


  정신 건강


  일반적으로 창백한 사람들을 발견 하는 얼굴에 긴 자리 사람들이 거의 볼 수도 있지만 그냥 화가 그녀의 자신의 고뇌!


  많은 사람들이 일찍 일어나 거울, 거울에 넣어 기다릴 때 자신의 약점을 보기: 기 공 점점 굵고 코;에 관광 명소 뺨 수많은; 괜 찮 라인 거기 심화 구석은 분명 추세; 거의 만든된 커튼 처진 눈 꺼 풀 sth 잘라 낼 수 있다 후 완공 스스로 자신감 증가 압력 컴뱃, 그래서 더 굵고, 모 공 발견 깊이, 더 많은 눈 꺼 풀에 수직, 여성 행복 덜. 그래서 관광 명소를 몰고, 정신 건강은 또한 중요 하다!

관심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