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lesale Brand Cosmetic Perfumes Fragrances Gifts

피부 미용 화장품을 수입 브랜드 - 이름을 향수, - 케어 제품과 프리미엄 제품 선물 백화점 보석을 도매



Lung Jyi is a Taiwan based distributor of wholesaling top brand cosmetics, fragrances & gift sets to trade & export to specialty stores, superstores or retail stores. We are dedicated in providing you with a wide selection of genuine brand names from every corner of the world. Our company offers a complete range of the most up-scale and cutting edge products, which includes perfume fragrances, men’s perfume、women’s perfume、mini perfume, skin care, cosmetic, color cosmetics, perfume gift sets, skin care gift sets, cosmetic gif sets, hair care, styling products, body care, bath and body accessories, makeup accessories, color cosmetics accessories, fashion decorations, gift sets, fancy products, Japanese fancy products etc.
Our range of brands include AIGNER, ANNA SUI, ARMANI, BOSS, BALENCIAGA, BENETTON, BIOTHERM, GUYLAROCHE, SISLEY, Y.YAMAMOTO, MONT BLANC, BORGHESE, BYBLOS, BRITNEY, BVLGARI, DUPONT, C.DIOR, C.KLEIN, FENDI, CAPUCCI,CARITA, CERRUTI1881, E.LAUDER, NESS,CHANEL,GIVENCHY,FALADE, KOSE, CLARINS, CLINIQUE, D.COSMERIC, SAMBA, DIOR, DUNHILL, GAULTIER, GLOWJ.IO, FERRE, FREDERIC M, GUERLAIN, H.R, GUCCI, HERMES, KANEBO, I.MILLET, LANCOME, JOURDAN, CHOPARD, JAGUAR, LANVIN, KENZO, KITTY, LA.PRAIRIE, NIKE, PALGANTONG, LACOSTE, P.CARDIN, POLA, NINA RICCI, DAVIDOFF, M.JORDAN, MAT, MICKEY, MIYAKE, E.ARDEN, MONTANA, POLO, N.RICCI, FRAGONARD, R.BALESTRA, PRIVACY, ORLANE, OSCAR, P.M.CHELL, ROCHAS, SONIA, SHISEIDO, SHU UEMURA, LEONARD, VERSACE, SANA, TIFFANY, YSL、BURBERRY etc.
Export/ Wholesale Business
Based on different channels, our customers could be divided into two categories, physical (traditional) and virtual (newly) channel. The traditional channel consists of trader, wholesaler, skin, body and hair care’s original installation import, franchise store, chain store, decoration corporation, gift corporation, department store, distributor and direct sale. In the other hand, the virtual channel is through wholesaling to the online shopping mall.
Basically, two kinds of our key customers are other smaller wholesalers and physical stores. And due to different trading volumes, trading figures or the long-term cooperation relationships, the wholesale price would be different in those two kinds of customers.

Our products come from creditworthy manufactures, agents or trading partners in order to ensure the product quality and avoid fakes. The bestselling high-quality products and the competitive price are our characteristics; therefore, welcome fraternity or all trades and professions to be our customers or give us some advices. Thank you!

Please call our office number for further information. E.Mail
Tel: 886-6-2820480 , 2822432 , 2833368
Fax: 886-6-2520390, 2828429
 

Opening hours: AM10:00~PM7:00 (Two days off every two week)
Address: No.403-2, Dawu St., Yongkang City, Tainan County 710, Taiwan (R.O.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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폐 Jyi은 무역 & 전문점, 내보낼 최고 브랜드 화장품, 향수 및 선물 세트 도매의 대만 기반 배포자 superstores 또는 소매 상점. 우리가 다양 한 세계의 모든 구석에 서 정품 브랜드 이름을 제공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전체 범위를 제공 하는 저희 회사 대부분의 최대-규모와 첨단 제품, 향수 향수, 남자 perfume、women perfume、mini 향수, 스킨 케어, 화장품, 색 화장품, 향수 선물 세트, 피부 케어 선물 세트, 화장품 gif 세트, 헤어케어, 스타일링 제품, 바디 케어, 목욕 및 바디 액세서리, 메이크업 액세서리, 색 화장품 액세서리, 패션 장식, 선물 세트, 멋진 제품을 포함의 일본어 팬시 제품 등.

브랜드의 우리의 범위 포함 AIGNER, 안 나 수이, 아르마니, 보스, 핍, 베네통, 비오템, GUYLAROCHE, 시슬리, Y.YAMAMOTO, 몽블랑, 보르, BYBLOS, 브리트니, 불가리, 듀 폰, C.DIOR, C.KLEIN, 펜 디, CAPUCCI, CARITA, CERRUTI1881, E.LAUDER, NESS, 샤넬, 지방 시, FALADE, 상품, 클라란스, 크리니크, D.COSMERIC, 삼 바, 디올, 던 힐, GAULTIER, GLOWJ.아이오와, 페 레, 프레드릭 M, 겔랑, H.R, 구찌, 헤르메스가 네 보, I.MILLET, 랑콤, 몰리, 쇼파드, 재규어, LANVIN, 겐조, 키티, LA.프레리, 나이키, PALGANTONG, 라 코스 테, P.CARDIN, 폴라, 니 나 리치, DAVIDOFF, M.JORDAN, 매트, 미키, 미 야 케, E.ARDEN, 몬태나, 폴로, N.RICCI, 프라고나르, R.BALESTRA, 개인 정보 보호, 올 랑, 오스카, P.M.CHELL, ROCHAS, 소니아, 시세이, 슈 우에무라, 레너드, 베 르 사체, 사 나, 티파니, YSL、BURBERRY 등.

수출/도매 사업

다른 채널을 바탕으로, 고객 수 범주로 나눌 수 두, (전통) 물리 및 가상 채널 (새로). 전통적인 채널 상인, 도매 상, 피부, 몸과 머리 케어의 원래 설치 가져오기, 프랜차이즈 저장소, 체인 스토어, 장식 공사, 선물 회사, 백화점, 배포자 및 직접 판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다른 손에 가상 채널 도매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이다.

기본적으로, 두 종류의 주요 고객은 다른 작은 도매업 자 및 실제 저장소. 그리고 인물 또는 장기적인 협력 관계를 거래 하는 다른 거래 볼륨으로 인해 도매 가격 고객의 이러한 두 종류에서 다른 것입니다.

우리의 제품 creditworthy 제조, 에이전트 또는 제품의 품질을 확인 하 고 가짜를 방지 하기 위해서는 거래 파트너에서 온. 베스트 셀러 고품질 제품과 경쟁력 있는 가격입니다 우리의 특성; 따라서, 클럽 또는 모든 거래 및 전문직 고객 또는 우리에 게 몇 가지 조언을 환영 합니다. 감사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의 사무실 번호를 문의 하십시오. E.Mai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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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년 10월 27일 월요일

눈꺼풀에 바르는 화장품 방법?




    눈꺼풀에 바르는 화장품 방법?

    눈, 정신과 매력이있는 사람을 보여주는 최고의, 그래서 눈 화장은 메이크업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아이섀도이라는 눈 화장품을 사용하십시오.

    아이섀도는 섀도 색상, 밝은 악센트 색상을 삼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높은 것 희망에 그린 밝은 색상, 강조 색상, 그것이 광범위한 장소입니다; 그림자 색상은 오목한 곳이나 그늘진 사이트가 될이 좁은 것을 희망에 그린 색상의 융합이며,이 색깔은 회색, 갈색 어두운 일반적으로 어두운입니다. 장군은 베이지색, 회색, 흰색, 분홍색 진주를 포함하여 흰색 밝은 색상이며 악센트 컬러는 어떤 컬러가 될 수의 진짜 목표는 명확하게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자신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악센트 컬러의 선택은 자신의 의상과 입술 색상을 고려하는 그들과 함께 협력합니다. 예를 들어, 파랑, 갈색, 회색은 종종 보라색이 부드러운, 우아한 듯 제공, 핑크색이 매력적인 은혜를 추가할 수 있으며, 보라색이 세련된 매력을 준다, 녹색 사람들은 아름답고 세련된 느낌, 상쾌한 느낌을 ; 메탈릭 색상은 무대에서 사용됩니다.

    아이섀도는 화장의 메인 심볼, 메이크업 유형의 차이의 주요 부분입니다. 아이 섀도 얼룩이 조정과 안구 처지는 구조를 강조 수, 얼굴 기능의 간격을 조정 눈 모양을 조정합니다. 화장 특성에 표현할 수있다, 눈이 매력 보이게. 눈꺼풀에 바르는 화장품은 다음에주의한다 : 아이섀도 컬러와 메이크업 유형, 의류 색상 조정을, 풍부하지만 흐림없는과 부드러운 색상 전환, 멀티 컬러 아이섀도, 아이섀도는 눈을 수요가있는 라인의 모양을 얼룩.

    보통 방법으로 눈꺼풀에 바르는 화장품의 눈꺼풀에 바르는 화장품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 하나는 3 차원의 피는, 피는의 수준입니다. 다시 개체 눈꺼풀 및 기타 부품의 바깥쪽 모서리 아래 눈, 이마와 눈 우울증 내부, 상단 눈꺼풀의 바깥쪽 모서리에 적용된 색상의 감각을 만들 입체적인 꽃이 피는 스케치 그림 방법, 시원한 또는 모호 자연스럽게 수렴하기 위해 만발 밝고 합리적으로 빛과 어둠의 전환과 함께 눈 피부 그림자 색상의 중간 아래 눈썹에 적용된 밝은 색상 등의 밝은 갈색, 라이트 핑크 등 수평 피는, 위쪽 눈꺼풀에 적용된 최초의베이스 컬러, 다음, 속눈썹의 뿌리, 얕은 경사의 깊이에서 색상, 밝은있는 이마부터 채찍 뿌리에 묻은 기름 흔적은 더 많은 빛을 사용하기 위해 만발, 더 많은 색상을 따라 짙은 아이섀도, 컬러 전환은 부드럽고 자연이어야합니다.

    1. dior
    2. guerlain
    3. evian
    4. avene
    5. elizabeth arden
    6. crabtree evelyn







    댓글 1개:

    brand :

    누구에 게 당신을 피곤 당신의 피부




      수준 피로 피부


      퍼즐: 그냥 이틀 잠 없이 아무 이유 없이 최대 건조 피부 시작, 컬러는 매우 가난한 없습니다 광택. 팬더와 더 분명 눈 밑에 가방 찾을 때 그것은 피부에 재단을 보이는 더만 피곤의 모습을 숨기려고 재단을 사용 하 고 싶 었 더.


      분석: 본문 드레인은 액세스 하지 않고 피부에서 적절 한 영양, 모든 레벨의 기능 저하도 변화는. 부족 일 분 흡착, 재단 및 화장 화장을 일으키는 피부 표면에 제대로 연결 되지 때문에 건조 한 피부.


      핵심 단어: 보습, 토닝


      프로그램의 비율:


      구두 비타민 b: 키 역할 비타민 b 그룹의 단백질 합성에 관여 하는, 세포 성장 및 복구에 대 한 책임 또한 당신의 피부에서 죽은 세포의 제거, 하루에 두 번 추가할 수 있습니다, 각 복용량은 100 mg 이다. 전체-곡물 제품, 돌 과일, 씨앗, 바나나 등 비타민 b 소스, 계란, 닭고기, 생선, 조개, 버섯, 감자, 콩, 치즈, 치즈와 효 모.


      유지 관리 스킨: 오래 된 흥분 피부 바깥 레이어 제거, 의심할 여 지 없이 두꺼운 코트의 레이어 떨어져 피부를 돕고 있다. 그러나, 적당 한 기억. 스킨 유지 보수는 과도 한 큐티 재생성을 방해, 피부 재생 및 피부 분 비 장애의 리듬에 발생, 원인 피부 악화.


      II 수준 피로 피부


      혼란 하지만 불편 한 느낌, 약간 붓기, 뺨에 통증, 얼굴에 하드 코팅된 영양 크림 일반적으로 일반적인 페이셜 클렌저 이지만 전혀 흡수 되지. 주위 친구 나 한 테 물어, 당신은 나쁜 기분이 오늘? 오렌지 그레이 보이는 이유? 좋은 피로에 불구 하 고 수 면 품질이 매우 가난 합니다.


      분석: 오랜 시간 피부 흡수 용량 절반 대기 상태에서 후 피곤 혈액 순환 속도가 느려집니다, 스킨 케어 제품에서 유지 관리 구성 요소를 흡수할 수 없습니다. 피부, 피부 톤에 덜 헤모글로빈 창백한 회색 보인다. 동시에, 피부 저항 약화, 깨지기 쉬운 및 민감한, 자극의 어떤 화학 성분에 적응할 수 없습니다.


      핵심 단어: 일어나, 느리고 피부


      프로그램의 비율:


      국 소 비타민 c: 비타민 c는 강한 항 산화, 자외선 손상 피부 멜 라 닌, 피부 주름 및 이완 현상의 효과 줄이는 복원에 자유 래 디 칼의 중립화와 같은 유해 물질 로부터 세포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특별 한 언급 뭔가 라는 "l-비타민 c" 소재의 피부에 의해 쉽게 흡수 될 수, 압축 및 압축 풀기는 매우 큰 합니다. 피부 표면에 외부 사용에 대 한 아주 좋은 우리-근육 압축 풀기 기능을 가질 수 있습니다.


      에센셜 오일 목욕: 얼굴 및 바디 피부 피로의 상태에 있을 때 때 에센셜 오일 목욕 빠르게 증상 완화 수 있습니다. 이 메서드는: 뜨거운 물 목욕, 들어가기 전에 욕조에 주입 된 적당 한 온도 약 6 방울의 에센셜 오일, 에센셜 오일 확산 균등 하 게 혼합에서 목욕 15-20 분 추가. 양 Gan ju 잠 및 피부 알레르기를 완화 도움이; 로즈 에센셜 오일 느린 노화 피부 영양 수 있습니다.


      III 수준 피로 피부


      혼란: 명확 하 게 건조 한 피부, 석유와 일어나 고에서 여드름 하룻밤 t입니다. 건조 한 피부에 정말 눈, 가늘게 주름된 모양을 때 웃 고, 피부 깨지기 쉬운 된다. "좋은 친구" 며칠 이전 정상 보다 생리 증후군의 평소 보다 더 분명 하 게 온다.


      분석: 심각한 피부 및 신체 피로, 본문에서 정상적인 신진 대사를 방해, 내 분 비 질환, 셀을 점차 잃을 능력을 구축 하 고 복구, 주름 및 건조 선 또 하나 등장 해야, 눈 주위 피부 노화와 함께 시작가 피부 노화를 빠르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알로에 핵심 문구: 수정, Antiaging


      프로그램의 비율:


      더 불포화 지방산을 먹는:


      이 이외에 빛 보호, 산화 저항 및 강화 피부 면역 기능, 일상 생활에서 우리는 종종 무시 하는 영양소입니다 하지만 또한 anti-inflammation, 여드름을 방지 합니다. 일반적인 간 유, 깊은 바다 생선 기름과 기름진 생선의 소스; 저녁 앵 초 기름 및 Borage 씨앗 기름 등의 식물성 기름.


      나머지에 체조를 할 당신의 피부를 노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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